이 책은 이미 출간된 방대한 분량의 도서인 『존재할 수밖에 없는 창조주』 내용 중 시공간 차원에 관한 내용만을 뽑아내어 내용을 조금 첨부하여 새로이 구성하였음을 밝혀둔다.
우리 우주의 시작, 우리 우주 속에서의 삶, 우주의 종말을 이해하려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지식이 10가지 있다. 시공간 차원, 양자역학, 초끈이론/M-이론, 빅뱅/인플레이션, 대칭성 붕괴이론, 상대성 이론, 암흑물질/암흑에너지, 4가지 힘의 법칙, 4가지 열역학 법칙, 온도와 팽창력/수축력이다. 이 10가지를 모른다면 우주의 시작과 존재 삶의 본질 그리고 우주의 끝을 논한다는 것은 뜬구름을 잡는 것과 같다. 이 10가지를 모르고 100억 년을 우주와 세상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해도 우물 안에서 우물 밖 세상을 논하는 것과 같다. 우물 밖 세상을 알려면 우물 밖의 진리의 언어를 익혀야만 세상을 정확히 알리라.
본도서는 위 10가지 내용 중에서 모든 시공간에 관한 내용으로써, 차원이 도대체 무엇인지 본질적으로 접근 하였다. 태초에 우주는 절대 무에서 탄생했다. 존재의 최소 차원은 3차원 공간으로부터 시작된다.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 의하면 우리의 우주가 4차원 시공간으로 되어있다고 말하고, 초끈이론에 의하면 우리의 우주는 10차원 시공간 속에 존재하는 4차원 시공간이라고 말하며, M-이론에서는 우리의 우주가 11차원 시공간 속에 막처럼 떠다니는 3-브레인 우주라고 한다. 이러한 모든 것은 우리가 사는 물리적 우주에 존재하는 여러 물리적 법칙과 수학을 이용하여 추론한 것이다. 본 필자의 수학적 절대 우주론에 의하면 수학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물리적 우주는 실제 존재하므로 지금 현재 발견한 11차원 우주는 매우 낮은 차원에 속할 뿐이다. 수학적으로 끝없이 차원을 높여 가면서 우주를 만들 수 있는데 이것은 실제의 물리적 우주이므로 우주 존재의 차원 공간은 거의 무한에 이르러 끝없이 존재한다. 이 모든 것은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가 존재할 때만이 설명 가능하다.
나란 존재가 무엇이며, 왜 태어났고, 왜 살며, 왜 죽는지, 그리고 인간의 본질적인 근원이 무엇인지 모든 차원 시공간의 모든 진리를 깨닫는다면 그 답에 접근하리라. 인간으로 태어났다면 한 번 정도는 깊이 있게 나란 존재성을 생각해보는 것도 의미 있는 삶이 아닐까?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과학)에 수십 년 통합 연구하여 깨달은 자가 끝없이 펼치는 진리서에 관심을 한번 가져보라. 그러면 본 필자의 책을 이해하는 날에는 이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깨달음을 얻게 되는 계기가 되리라.
판권 페이지
목차
1. 모든 진리의 생성
2.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가 없어서는 안 되는 절대적 이유
3. 우주의 시작과 끝, 모든 진리를 이해하려면 무조건 알아야 될 11가지
4. 0차원
5. 1차원
6. 2차원
7. 3차원
8. 4차원
9. 10차원과 11차원
10. 모든 유한차원과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의 차원
11. 세상의 불가사의한 모든 현상을 고차원 시공간에서 답 찾기
12. 세상의 불가사의한 현상 중에 무한 차원에서만 답을 찾을 수 있는 것
부록. 저자의 다른 책 소개
존재할 수밖에 없는 창조주
수학 과학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삶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두 개의 법칙으로 창조주의 존재 완벽히 증명
수학과 과학으로 밝혀 본 나의 존재성
창조주=예수 증거
절대무에서 우주와 물질의 생성 비법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양자역학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빅뱅/인플레이션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대칭성 붕괴이론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상대성 이론